위드앤아이티, '가성비 갑' 테라마스터 나스 론칭

스토리지 전문 업체 위드앤아이티는 누구나 부담없이 구매하고 사용하기 쉬운 네트워크스토리지(NAS) 테라마스터(TerraMaster) 티나스(TNAS)를 출시했다.

테라마스터 티나스는 홍콩 눈테크놀로지사 제품으로 유럽, 아시아, 미국 등 40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눈테크는 9년전 나스 시장에 뛰어들었으며 해외 유수 미디어로부터 13회 수상 경력을 자랑한다.

테라마스터는 가정과 개인, 소기업 사용자를 위해 설계됐다. 인터넷이 되는 곳이면 어디서나 URL을 통해 나스 접속이 가능하고 권한에 따라 읽기, 쓰기가 가능하다. 9개 제품 라인업으로 선택 폭이 넓다. 고급 알루미늄 재질 하드웨어와 제품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뛰어난 성능을 갖췄다.

위드앤아이티는 가성비높은 테라마스터 티나스를 출시했다. 사진은 F2-210모델.
위드앤아이티는 가성비높은 테라마스터 티나스를 출시했다. 사진은 F2-210모델.

<테라마스터 F2-210 제원>

최저가형 모델 F2-210은 2베이 제품으로 암(ARM) V8 64비트 쿼드코어 프로세서, 최대 주파수 1.4㎓, 114MB/s 읽기·쓰기 속도를 제공한다. 파일 저장, 데이터 백업, 클라우드 동기화, 원격 액세스, 4K HD 동영상 트랜스코딩을 비롯한 많은 작업에 사용할 수 있다. 파일 스토리지 서버, 메일 서버, 웹 서버, FTP서버, 마이SQL, CRM, Node.js, 자바 가상머신 등 다양한 앱을 다운로드받아 설치할 수 앱스토어도 제공한다.

강명일 위드앤아이티 대표는 “누구나 부담없이 구매해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뛰어난 제품”이라면서 “아이코다와 컴퓨터코리아, 기타 오픈마켓에서 테라마스터 티나스를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위드앤아이티, '가성비 갑' 테라마스터 나스 론칭


권상희기자 shkwon@etnews.com